본문 바로가기

행복상점

코로나로 인한 손소독제 구입 [ 1 ]

요즘 코로나 때문에 걱정이 많으시죠..?

확진자 1000명에 가까워져오니 저도 두렵더라구요


그렇다고 손 놓고 잠잠해지길 기다릴 순 없었어요, 모두 저마다의 상황에 따라 외출이 불가피할 때가 있으시죠..?

저는 한낱 직장인 나부랭이기때문에... 제 입장에서 대비할 수 있는 것...! 손소독제 입니다..


이번 전염병을 겪기 전부터 저는 손소독제를 아주 맹신해왔었는데요, 집에서 한통 사놓고 급할 때 쓰면 어쩐지 마음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특히, 저는 집에 들어오자마자 바로 비누로 손씻기 전에 가방 내려놓고 옷걸고 할 때... 제일 많이 썼어요... 비누로 씻지도 않은 손으로 방에 외부물건 내려놓자니 찝찝하고, 가방을 멘 채로 비누로 손 씻고 옷벗기는 번거롭고.. 안전민감증이냐고요..? 정말 부정할 수 없네요...)


메디탑 3M 새니타이저 손소독제 500ml...인데요.. 풀네임을 몰라서 부분 검색 후 붙여넣기를 했더니.. 글자 크기가 너무 부담스럽네요..^^


대학생 때부터 집에서 한통씩 사다두고 길게는 5개월까지도 썼던 기억이 있네요.. 이번에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구하기가 정말 어렵잖아요?

저는 그래도 동네 약국에 가면 있겠지..했었는데 정말 없더라구요.. 그래서 손소독제라도 품절되기 전에 사놓자 생각했어요


3M 손소독제 500ml는 당연히 품절이겠거니 생각하고, 급하게 구매할 때 자주 사용하는 11st 쇼킹딜에서 손소독제를 검색하고 상위로 먼저 떴던 두 가지 제품을 구매했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은 3M 손소독제 500ml 를 구매하셔요.. 글 쓰면서 검색해보니 재고 많더라고요...^^ 

왜 저는 당연히 품절일거라 생각하고 검색을 하지않은채로 다른 제품을 샀을까요..^^ 것도 4개 3개, 총 7개를 샀어요.....ㅎ


이참에 다른 손소독제도 써보고! 아, 손소독제는 어떤 점이 있을 때 좋은거구나..! 느껴도 보고..! 후기도 남겨보겠습니다


아무튼,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알덴테 세이프 클린 젤" 이구요, 강조하는 문구로는 "휴대용 손세정제 에탄올70% 향균99.9 100ml" 였어요


저는 에탄올70%이라는 말에 아묻따 구매를 했어요..마스크 처럼 못사게 될까봐 급하게 생각났을 때 급하게 샀어요... 

에탄올이 70%이상인 게 향균 효과가 좋다고 주워들었기 때문에 구매했구요, 휴대용이 필요해서 4개 구입해서 어머니 아버지께 하나씩 드릴 예정입니다. 2개는 제 꺼 ^^ 하나는 집에, 하나는 회사에 두려구요..


11st vip 고객 장바구니 3000원 할인 / 전 고객 장바구니 쿠폰 3000원 할인 쿠폰을 주길래 (중복할인X, 하나만 사용가능해요...)


3000원 쿠폰 적용해서 29,900원에 샀어요... 급여가 귀여운 직딩 나부랭이에겐 쿠폰최고...! ^^ 



3통은 집에 여분으로 두려고 150ml를 샀는데요.... 구매내역 보려고 들어가보니 품절..?이라네요..? 다행히 제가 주문한 건은 배송이 되고 있는 중이네요...? 재고 없다면, 3m사세요 여러분...3m좋아요... 3m 4년 내내 섰어요...전.. 대학생때 손소독제에 미쳐있던 시절이라...저희 보건대 과건물 내 손소독제는 제가 다 털어썼단 소문이, 제 귀에 들어올 정도.. ^^ 였거든요...


아무튼! 새벽이라 출근 전 발악하기 위해 잡담이 길어지네요,,, 아시죠,,? 눈 감았다 뜨면 출근해야할 현실이 싫어서 잠 못자는 기분...


"쉬엘리사벳, 아토렌 프리미엄 손소독제" 가 이름이구요, 마찬가지로 3000원 쿠폰 사용해서 150ml 3통에 35,700원에 구매했습니다.. 얘는 휴대용은 아니고 집에서 쓰려고 샀어요..





코로나19, 너무 무서워마시고(제가 저에게 스스로 해주고 싶은 말 ^^ 즈특근므 흐들르그..) 이참에 손소독제와 친해져보세요, 평소에도 쓰시다보면 나중에 없으면 생활이 안되는,,,저 처럼 되실수도 있어요..^^ 온 세상이 균덩어리로 보일 수도 ..^^ ㅎㅎ 하지만 그만큼 감기는 덜 걸리는 것 같아요, 1년에 1번 걸릴까 말까 하거든요

자매품...? 으로 알콜스왑도 추천합니다... 전자제품 닦기에 좋아요, 핸드폰 제일 더러운 거 아시죠,,? 저는 매일 퇴근하고 집 오면 닦아요... 알콜스왑 짱 ! ^^



배송오면 하루 이틀 써보고 후기글 [ 2 ]로 찾아올게요

오늘도 부디 소소한 행복들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여러분들은 소중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