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상점

네이버 블챌, 블로그챌린지 이벤트 기억하시나요? 부활했어요! 참여하는 방법 #오늘일기

안녕하세요 지세입니다! 오늘은 지세의 행복상점에서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으시네요!

지난 5월 1일부터 3일간 진행되었던 네이버 블로그 챌린지! 기억하시나요? 14일 동안 매일매일 블로그에 일기를 작성하면 네이버포인트 지급을 해주는 이벤트였었죠! 하지만 너무 많은 참여가 일어난 탓인지, 본 공지를 내걸은대로 2주동안 진행하기엔 예산을 3일만에 초과해버린것인지 조기종료된 적이 있어 한동안 떠들썩 했었죠! 

청원에도 올라올 정도였다고 알고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네이버가 다시 블로그챌린지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단! 

조기종료되었던 그 이벤트에서 참여하셨던 분들 대상으로! 제한이 되어있습니다! 네이버 #블챌 #오늘일기 공지 블로그에서 자신이 참여대상인지 아닌지 조회도 가능하니 들어가셔서 조회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https://blog.naver.com/PostView.nhn?blogId=blogpeople&logNo=222354715339&redirect=Dlog&widgetTypeCall=true&directAccess=false

 

저도 조회해보니 참여 대상자라고 뜨네요! 

5월 24일 (월) 부터 6월 3일 (목) 까지 총 11일간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모두 참여하고 나면 6월 16일 (수) / 18일 (금) 이틀에 걸쳐 네이버포인트로 지급이 된다고 해요, 총 15,000원 이라고 하네요!

참여하시면서 주의할 점은,

 

- 1개의 ID로만 참여 가능

- PC블로그나 블로그어플로 참여하기

- 예약발행 / 날짜 지난 글에 태그 수정은 참여 불가

- 일기 취지에 맞는 글로 작성 ( 홍보 목적 글은 대상에서 제외처리 )

 

로 요약할 수 있네요! 

 

또, 이번엔 추가 혜택이 있는데요! 

네이버 블로그 기록을 책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이번 챌린지를 완료한 블로거 분들 중 100분을 추첨한다고 하네요!

 

당첨자 확인은 6월 21일(월) 블로그 공지로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 당첨자 메일로 개별 연락도 준다고 하니 당첨이 된다면 쉽게 확인이 가능할 것 같네요!

 

기타 유의사항도 한번 살펴볼까요?

이렇다고 하네요! 

 

대장자이시라면! 일기쓰고 15,000원 벌어봅시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행복상점의 지세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