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상점

맥도날드가 보라색이라고? 방탄소년단 세트! THE BTS MEAL, 맥도날드X방탄 콜라보!

맥도날드에 있는 사람들을 보니 보라색 무언가를 들고 있다고요? 그렇다면 그들은 방탄소년단 밀 세트를 들고있는 것 입니다!

 

안녕하세요 지세입니다, 오늘 행복상점에는 THE BTS MEAL 세트가 있습니다!

음료, 치킨너겟 10조각, 소스2개, 감자튀김

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우선 맥도날드로 가봅시다!

키오스크(무인결제기) 앞에 가니까 보라색 풍선꽃이 달려있더라고요! 방탄소년단(bts)의 상징색이 보라색이기 때문인가봅니다! 매장 내 노래도 다 방탄소년단 노래로 나오고 있었어요.

어쩐지 조금 부끄러워져서 후다닥 결제를 했어요 하하

위에 보였던 보라색 풍선을 증정용으로 같이 주는 것 같더라고요, 안내문이 있는 곳을 보니 풍선이 하나도 없어서 매장 직원에게 물어보았어요. 다 가져가서 재고가 없다고 하더라고요ㅜ 

실은 저희 엄마가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 명칭O, 군인X) 이시거든요, 그래서 신나게 사들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풍선까지 같이 드리고 싶었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저도 얼마전까진 방탄소년단과 맥도날드가 콜라보한 줄 모르고 있었는데, 엄마가 말하셔서 알게되었어요. 듣고 가만히 있을 수 없죠! 그래서 몰래 사가는 중인데 살짝 설렙니다 하하

 

( 엄마 반응이 궁금하시면, 아래 유튜브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

https://youtu.be/p61WAtiocH4

 

이제 집으로 돌아와, 구성을 살펴볼까요!?

방탄소년단 세트 1개 가격은 5,900원 입니다!

저는 엄마꺼 1개, 제꺼 1개 해서 총 2개를 샀어요

음료 컵이 눈에 띄게 기존버전과 달라서 신기했어요! 

맥도날드의 상징이라 함은, 빨간바탕에 노란 M 로고 죠! 전세계 맥도날드 매장 중 (약3만개 중)딱 한 지점만 예외로 '블루 맥도날드' 가 있답니다! 어디냐하면, 미국 애리조나주 세도나 라고 하네요.

어떻게 블루 로고가 가능했냐하면, 세도나는 신비한 자연 풍경으로 유명한 지역인데, 맥도날드가 세도나에 들어올 당시 로고 색상이 주변 자연을 망친다는 의견이 많았다고 해요. 로고 색상을 자연경관과 어울어지는 색으로 바꾸는 조건으로 세도나에 맥도날드가 생기게 된 것인데요. 그래서 세계에서 유일한 블루 맥도날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로고는 바꾼 전적이 있을지언정 패키지를 바꾼 적은 없지않았습니까 - 방탄소년단 정말 대단한 가수이자 세계적인 아티스트임을 실감했어요. 정말 멋진 그룹이네요. 음악적인 측면 뿐이 아닌, 인간의 삶속 여러 방면에서 그들이 미치는 긍정적인 효과는 아주 방대할 것 같아 소름이 돋을 지경이예요.

 

봉지와 컵 측면 모두 '보라해' 라는 문구가 적혀있더라구요

한글로 적힌 패키지가 전세계 맥도날드에 존재하고 있다니 멋지네요.

감탄은 그만하고 이제 먹어봅시다! 오랜만에 맥도날드를 먹게되서 신이 납니다

이벤트 패키지의 소스는 2가지가 있는데요 ( 한 세트 당, 3가지 보기 중 2가지 선택 가능 )

하나는 보라색 케이준 소스,

나머지 하나는 분홍색 스위트칠리 소스 입니다.

이벤트 패키지는 아닌 초록색 소스도 선택가능한 보기 중 하나인데, 그 친구는 '스위트 앤 샤워 소스' 더라고요. 아주 달고 살구농축액이 포함된 소스입니다.

 치킨너겟 10개, 열어볼게요, 방탄소년단이 맥도날드에서 좋아하는 구성으로 된 세트여서 bts meal 이라고 해요. 맥도날드를 오랜만에 먹는 저는 무슨 메뉴를 먹어도 다 맛있을 것 같아요 하하

사오자마자 열어보니 아직 온기가 있어요

케이준 소스의 색상은 저렇습니다

머스타드 소스같은 느낌이죠? 맞아요! 그런데 화한?싸-한 매운 맛이 강한 머스타드 소스같았어요. 칠리소스보다 더 맵더라고요.

이게 칠리소스인데요, 스위트 라는 이름에 맞게 달달하고 그냥 맵지않은 고추맛과 어울어져있어요. 케이준이 너무 매워서 깜짝놀랐어요.

 

베트남 여행 다녀오시면 다들 유명한 그 칠리소스 하나씩 쟁여오시잖아요!? 그 스윗칠리소스랑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이제 음료를 마셔..ㅂ

뚜껑이..고정이 되질않아..조금.. 물음표가 띄어졌습니다 ^^.. 영상에서 소리를 들어보세요 하하

방탄소년단세트에는 이렇게 총 3가지 소스가 있어요, 한 세트당 2개만 고를 수 있습니다.

저같은 맵찔이에게는 스위트 앤 샤워소스 가 제일 맛있었어요. 

매운정도 : 샤워소스 <<<<<<<< 칠리소스 <<<<<<<<<<<<<<<<<<<<<<<<<<<<<<<<<<<<<<<<<<<<<< 케이준소스

였습니다! 불닭까르보나락? 그거 좋아하시면 케이준에 찍어드셔보세요!

그리고 대망의..맥플러리..! 저희 엄마의 최애는 bts 지민씨지만.. 나의 맥도날드 최애는.. 맥플러리 씨다..

5년만에.. 먹어봐요.. 진짜루..

영롱한 자태 좀 보세요... 맥플러리 날 것의 그 싱싱함 그대로...

냉동 쿠앤크 아이스크림과 비교불가 합니ㅏㄷ.

아!!! 그리고 원ㄹ ㅐ 맥플러리 2,500원인데 지금 할인해요! 2,000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달려가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행복상점의 주인장, 지세 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그리고, 유튜브에서 " 행복해ZISE요 " 를 검색하시면 영상으로 블로그 내용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https://youtube.com/channel/UC5ChXzSQeVARzlr8bdY3dtQ

 

지세_행복해ZISE요

행복해 "지세" 요. 이 채널을 통해 지세도 행복하고, 우연히 영상을 보게 된 당신도 행복해 "지세" 요. 한 사람이 행복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기록하려한다. Hello. I'm ZISE. The channel was created to record a

www.youtube.com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