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상점

수납공간이 부족한데 수납장을 둘 공간도 없다구요? 그럼 수납서랍을 붙여봐요! 어느곳에나 붙여쓰는 슬라이딩서랍!

안녕하세요 지세입니다! 

수납공간이 너~~~무 부족한데 수납장을 따로 둘 공간조차 부족할 때! 너무 답답하시죠ㅠ 그 마음 잘 압니다ㅠ

수납정리에 대한 고민이 많았을때 뭐 색다른 보관함같은게 없을까? 하고 작정하고 찾다가 발견한 슬라이딩 서랍! 입니다

 

슬라이딩 서랍이요? 글자로 읽기만 했을 땐 어떤 생김새에 어떤 장점이 있는지 한번에 알기 어려울 것 같아요! 사진부터 보시지요!

 

짜잔! 저는 이렇게 쓰고있어요, 슬라이딩서랍이 어떤 모양새인지 조금 아시겠지요?!

저는 원형테이블이 상판이 넓으니까 아래 서랍을 붙이면 편하겠다 싶어서 붙였습니다! 실제로 원형테이블에 앉아서 제일 많이 찾는 물건들부터 채워넣었어요. 필요할때마다 일어날 필요없이 밀어서 꺼내면 되니까 너무 편해요

 

이제 위에서 찍은 사진 말고 정면이자 옆에서 바라본 사진을 봅시다!

슬라이딩 서랍 옆모습

지저분해보일것같아서 배경은 블러처리했어요, 중앙에 자리하고있는게 슬라이딩 서랍입니다, 저만큼 열어두고 첫번째 사진을 찍었어요!

저는 오늘의 집에서 구매했어요, 똑같은 제품을 판매하는 스토어가 너무나 많으니 가격비교 / 크기비교 하시고 원하시는 곳에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스토어에서는 사이즈가 S / M / L 이렇게 있었고, 저는 M(중형)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마음 같아선 대형으로 구매하고 싶었는데 혹시나 대형이다보니 수납무게를 못버티고 떨어지는 일이 있을까봐 걱정되서 중형으로 먼저 사봐야지 하는 마음에, 요 사이즈로 선택했어요. 구매하고 사용한지 한 2주?되어가는 것 같은데 떨어진 적은 없어요.

 

이런 상자에 1개씩 들어있었어요. 저는 2개를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생겼고, 저 윗판이 있어서 서랍형태를 어디에서나 유지할 수 있어요. 옆에 작은 투명한 아크릴판같이 생긴 것은 두꺼운 양면 테이프 입니다! 상판 모양에 따라 생긴 테이프더라구요, 총 5개 붙이면 됩니다!

 

왼    오

    중

왼    오

 

이렇게 해서 총 5개예요!

완전히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상판은 붙이는 곳이라 서랍만 보일거예요

저는 근데 배송받고나니 서랍보단 박스가 단단하고 깔끔해서 박스에 좀 더 눈이 가더라고요 ㅎㅎ 휴먼이란..

아까 말씀드린 아크릴판같은 양면테이프의 보호막을 아주 그냥 제껴줍니다! 

이런식으로 붙여주면되요, 붙이는 자리가 상판에 표기되어있기때문에 전혀 어려움없이 붙이실 수 있어요.

마찬가지로 또 붙여줍니다.

배경이 좀 지저분한데 이날 제가 언박싱한 택배들이 여럿있어서 쌓아두느라 뭐가 많이 찍혀있어요 하하

요즘 방정리 하느라 오늘의집에서 이것저것 많이 시켰어요, 텅장은 모르겠고 정신건강은 잘 챙겼네요 허허

 

언박싱 영상 업로드 되면 이 글의 댓글로 링크 남겨놓을게요!

 

📦다른 언박싱 영상이 궁금하시면 아래 채널에서 보실 수 있어요! 누르시면 영상이 있는 채널로 이동됩니다! 

https://youtube.com/channel/UC5ChXzSQeVARzlr8bdY3dtQ

 

지세_행복해ZISE요

행복해 "지세" 요. 이 채널을 통해 지세도 행복하고, 우연히 영상을 보게 된 당신도 행복해 "지세" 요. 한 사람이 행복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기록하려한다. Hello. I'm ZISE. The channel was created to record a

www.youtube.com

이제 접착테이프도 붙였으니 원형테이블에 붙여볼게요!

이렇게 끝에서부터 위치를 잡은 후 천천히 붙여주세요, 혹시나 붙이는 중간에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시 뗄 수 있게끔요!

짜란! 저는 이렇게 붙였습니다! 

제가 앉는 위치를 고려해서 서랍물건들을 꺼내쓰기 편한 각도로 붙였어요!

접착테이프의 보호막을 완전히 제거하기전에 붙일 자리에 여러번 시물레이션해보시고 붙이는 걸 추천드려요!

특히나 저처럼 원형테이블이나 둥근 곳에 붙일거라면 각도에 따라 서랍이 다 안가려지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떼어냈다가 붙였어요 하하

 

그럼 다음 내돈내산 행복상점 글도 기대해주시고 행복해zise요 유튜브 채널에 올라올 해당 언박싱 영상도 기대 부탁드립니다!

여기까지 행복상점의 지세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