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상점

무드있는 카페, 전시회같은 카페를 찾고 있나요? 조명이 다 했다! 오드이본 부산카페

안녕하세요~! 지세입니다! 드디어 목요일이네요

퇴근길에 갑자기 친구가 근처에 와있다고 잠깐 보자고 해서 만났던 카페를 소개하려고 글쓰기를 눌렀답니다.

요즘 예쁘고 크고 분위기 좋고 경치좋은 카페들 널리고 널렸죠...
오늘 보여드릴 카페는 조명이 다 했다..! 싶은 카페입니다. 조명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덕분에 인물사진을 잘 찍지 않는데 가서 친구와 추억할 사진을 많이 남겼습니다.
Hoxy..? 민트 좋아하xy나요...?
앗아니 민트맛..! 말고 민트색...! 을 좋아하는지 물어본거예요! 흑색과 민트색의 콜라보 카페거든요..!!! 전 민트색이 차분하고 예쁘게 다가올 수 있단 걸 제대로 느끼고 왔답니다

부산 수영역 인근 카페인데요, 분위기가 남달라서 인상적이였어요. 쉬크~ 지대롭니다
이름은 “ 오드이본 “ 입니다.

수영역 2번 출구로 올라오셔서 뒤돌면 바로 있답니다

입구 문과 창에 각도에 따라 색조가 여러색으로 보이는 시트지가 붙어있어서 찾기 쉬우실거예요

원두도 팔고있는데 6,000원 이었던걸로 기억해요
같이 간 친구가 원두를 집에서도 잘 사서 활용하는 친구인데, 원두 가격 보고 놀라더니 200g 에 이 가격이면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

디저트 종류도 깔끔하게 팔고 있었습니다
치즈케이크 하나를 꼭 먹어보고싶었는데 이날 저녁을먹기로 해서 디저트를 먹진 않았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치즈케이크 먹어보려구요


어쩐지 좀 먹어보고싶게 생기지 않았나요?


저는 카페라떼 아이스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4,800원 입니다.

네이버에서 오드이븐 검색하시면 이미지로 메뉴판 보기도 가능하더라구요



카운터에 스티커도 있더라구요 가져가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인싸 카페라면 스티커가 있다던데 정말 그렇네요
오드이본 은 포스터도 만들어놓으셨더라구요
제 방 벽에 붙여두었는데 분위기 있구 좋더라구요
이 사진들은 곧 추가해둘게요!

더 적고싶은데 지금은 이제 가봐야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거나 다른 글을 읽다가 이 글을 읽어내리신 분들.. 세상살이가 참 쉽진않지만 그래도 버티면 원하는게 날 찾아올거라 믿고 오늘도 한걸음씩 걸어봅시다 제가 함께할게요. 사실은 제가 함께한다는 느낌을 여러분들께 받고싶은걸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오늘도 고생많으셨어요 답이 없는 것 같아도 꿋꿋이 찾아가봅시다! 까짓꺼

이상 지세였습니다